WADE의 리뷰블로그

베어브릭 40탄 리뷰 본문

카테고리 없음

베어브릭 40탄 리뷰

WADE97 2020. 12. 30. 01:13

안녕하세요~~ WADE입니다

제가 오늘 집에 가던 길에 아트박스에서 베어브릭을 보게 돼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피규어나 건담을 모으는 것을 좋아해서

이번에는 베어브릭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베어브릭(BE@RBRICK) 40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짜잔!!! 베어브릭 40탄입니다 저는 우선 세 개 구매해보았습니다

가격은 지금 한 개당 8000원씩 판매하고 있습니다

어떤 분들에겐 비쌀 수도 또 어떤 분에겐 쌀 수도 있는 가격이지만

저는 베어브릭을 많이 좋아하니 계속 구매하여 모을 예정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베어브릭 시리즈는 랜덤입니다;;;

제발 중복이나 이상한 디자인 말고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은 확률표입니다

확률이 낮을수록 나오기 힘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호러나 큐트 아니면 히어로가 제발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첫 번째 언박싱

 

5.2%의 확률을 가지고 있는 ARTIST부분 DENSHITAKO No.3라는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제가 원하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무난하고 자세히 보면 귀여운 느낌을 가진 디자인입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은 디자인이 나온 거 같아서 다행입니다

 

 

 

두 번째 언박싱

 

8.33%의 확률을 가지고 있는 젤리빈(JELLYBEAN)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 디자인이 정말 예쁘고 독특한 디자인을 가져서 참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원하는 디자인은 아니지만 보면 볼수록 신선한 느낌을 가진 디자인입니다

 

 

 

세 번째 언박싱

 

14.58%의 확률을 가지고 있는 베이직(BASIC) 디자인이 나왔습니다

가장 높은 확률을 가지고 있으면서 제가 제일 마음에 들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디자인만큼은 나오지 않길 바랬는데 나와버렸네요ㅠㅠ

그래도 자꾸 보니 아주 단순하면서 무난한 느낌을 가져서 나쁘지는 않다고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나온 기념으로 한컷~~!!

그래도 모두 예쁘게 한 컷씩 찍으니 다 매력이 있습니다

 

 

 

산타클로스 양말과도 한컷~~

크리스마스가 지났지만 이렇게 찍으니 참 귀엽게 느껴집니다ㅎㅎ

 

 

 

도날드 덕과 한컷~~

모두 모여서 도날드 덕과 찍으니 너무 잘 어울리는 사진입니다

 

 

저의 친형이 라오스에서 사다준 코끼리와도 한컷!!

베어브릭이 라오스 여행을 떠난 것 같은 느낌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저는 어떤 게 어울릴까 생각해보다가

코끼리와 찍었더니 정말 찰떡궁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회식하는 느낌으로 한컷~~!!!

개인적으로 제가 찍은 것들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참고로 제 방에 이런 파츠들 까지 있을 줄 예상 못했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저의 모든 베어브릭들과 한컷!!

 다 모아서 한컷 찍으니 참 예쁘고 귀엽네요

이렇게 보니 더 많이 모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네요

 

오늘은 베어브릭 40탄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여러분에게도 베어브릭을 수집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모으면 모을수록 마음이 뿌듯한 느낌이 드실 수 있으실 겁니다

코로나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받지 마시고

저처럼 이런 취미생활을 갖는 것은 어떠신가요?

이상 WADE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부터 한파주의보이니 감기 조심하세요~~

 

Comments